2021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기도 (청년부 - 11월 넷째주)

Author
GDEW All Nations Church
Date
2021-12-03 07:49
Views
209
2021년 11월 22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최예은 간사

"베드로가 이르되 은과 금은 내게 없거니와 내게 있는 이것을 네게 주노니 나사렛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일어나 걸어라 하고 오른손을 잡아 일으키니 발과 발목이 곧 힘을 얻고"

1. 우리 주 예수님, 이번 캄보디아 온라인 미션을 준비하며 이 땅에 찾아와 오셨던 주님의 삶에 대해 생각하게 됩니다. 주님은 언제나 가난하고 소외된, 아픈 사람들과 함께 하시며 그들에게 무조건적인 사랑과 마음을 보여주셨었습니다. 당신에게 치유를 위해 찾아왔던 사람들을 한번도 거절하지 않으셨고, 하나님의 말씀으로 영적인 목마름을 채워주셨습니다. 주님, 저희가 온라인 미션을 통해 주님과 같이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과 같은 마음으로 사람들을 당신에게 인도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비록 저희는 연약하고 가난하지만,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을 힘입어 나아갑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그 이름이 캄보디아 아이들의 삶 가운데 역사되기를 기도합니다. 메마른 뼈들 가운데서 일어나 믿음으로 강하여질 수 있도록 아이들을 일으켜주세요.

2. 주님, 이 시간 심정선 집사님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집사님에게 감당하실 수 있는 힘과 능력을 주셔서 영상을 만들고, 편집할 때에 성령님의 지혜와 능력으로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삼위일체의 하나님, 당신과 같이 선교하는 교회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2021년 11월 23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유단비

"아버지께 참되게 예배하는 자들은 영과 진리로 예배할 때가 오나니 곧 이 때라 아버지께서는 자기에게 이렇게 예배하는 자들을 찾으시느니라 하나님은 영이시니 예배하는 자가 영과 진리로 예배할지니라" (요 4:23-24)

1. 우리를 예배자로 부르신 하나님, 캄보디아 매립지 아이들과 사람들 또한 주께 돌아와 주를 예배하기를 기다리심을 믿습니다. 이번 온라인 미션에서 하나되어 영과 진리로 주를 예배하게 해주세요. 우리가 준비하는 모든 컨텐츠들을 통해 주의 은혜가 잘 전달되기를 기도합니다.

2. 언어의 장벽을 허물어 주시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영어와 크메르어를 사용할때에 우리와 함께하시고 일하여 주셔서 아이들이 복음의 기쁜 소식을 꼭 받게 해주세요. 성령님께서 일하셔서 복음을 전하는데 어떤것도 가로막지 못하도록 도와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1년 11월 24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김동우

"마귀의 간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 갑주를 입으라." [에베소서 6:11]

1. 주님 이 시간 캄보디아 온라인 선교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우리가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어 악으로부터, 그리고 하나님의 일을 방해하고 제한하는 것들로부터 우리를 지킬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또한 캄보디아에 있는 사람들의 흔들리는 마음을 지켜주셔서 하나님의 말씀을 잘 듣고 하나님과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시길 위해서 기도합니다.

2. 주님 이 시간 재정을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일하심이 제한 받지 않도록 필요한 것들을 공급하여 주시길 위해 기도합니다. 그린벧엘의 학생들이 교육과 생활, 그리고 코로나로부터 보호되어질 수 있는 시간이 되기를 간구합니다.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할 수 있도록 상황과 환경 가운데 주관해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1년 11월 25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조항서

"새 사람을 입었으니 이는 자기를 창조하신 이의 형상을 따라 지식에까지 새롭게 하심을 입은 자니라" [골3:10]

"믿음이 없이는 하나님을 기쁘시게 하지 못하나니 하나님께 나아가는 자는 반드시 그가 계신 것과 또한 그가 자기를 찾는 자들에게 상 주시는 이심을 믿어야 할지니라" [히11:6]

1. 창조의 하나님! 그린벧엘 학교 아이들을 창조하신 하나님이 그들을 새롭게하실 수 있음을 믿습니다. 주가 지으신 원형의 모습으로 새롭게 함을 입은자들 되게 하소서.주의 말씀과 보혈로 새롭게되어서 세상과 나라, 사회, 가정으로부터 받은 비진리에서 자유케되게 하소서. 어떠한 외부요인에 상관없이 하나님이 그들을 보시는 시선으로 자신을 보게 하소서. 자신들의 정체성은 주의 자녀인것을 알게하시고,믿게하시고 그렇게 살아가게하소서.

2. 예수그리스도의 보혈로 새롭게함을 입은 그린벧엘 학교 학생들이 주가기뻐하는 믿음을 갖게하소서. 이번 선교를 통하여 아이들 안에 믿음이 심겨지게 하소서. 자라게하시는 분은 오직 하나님이십니다. 장성한 분량에 이르기까지 그들의 믿음을 붙들어주소서. 그래서 그들이 어느곳에 있던지 세상이 그들을 무엇이라 하던지 반드시 하나님이 계신것과 주님이 그들의 아버지 되신것과, 주를 찾는 모든자들에게 상주신다는 사실을 믿으며 살게하소서. 이땅에서 주의 자녀로 승리하며 살게하소서. 그 믿음의 시작이 이번 선교캠프가 되게하소서.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