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기도_청년부] (Day 36-40)

Author
GDEW All Nations Church
Date
2021-10-15 03:23
Views
6
2021.09.13 월
"너희는 여호와를 만날 만한 때에 찾으라 가까이 계실 때에 그를 부르라 악인은 그의 길을, 불의한 자는 그의 생각을 버리고 여호와께로 돌아오라 그리하면 그가 긍휼히 여기시리라 우리 하나님께로 돌아오라 그가 너그럽게 용서하시리라 이는 내 생각이 너희의 생각과 다르며 내 길은 너희의 길과 다름이니라 여호와의 말씀이니라" (사55:6-8)
1. 긍휼의 하나님! 캄보디아 매립지, 그 중 다음세대 아이들과 청소년에게 여호와를 알고 부르짖을 수 있는 은혜를 주세요. 주의 생각의 크심과 깊음을 깨닫고 주를 만나게 해주세요. 영혼의 목마름이 있는 자들과 만나주시고 주의 긍휼을 경험하게 해주세요.
2. 캄보디아에 주를 아는 자들과 주를 모르는 자들에게도 회개의 영을 부어주셔서 우상을 버리고 주께 돌아오게 해주시고, 나라에 문화로 자리잡힌 우상의 뿌리들을 끊어내고 주께 회개하며 돌아오는 역사를 허락해 주세요.
3. 캄보디아와 매립지, 그린벧엘을 향한 주님이 가지고 계신 놀라운 계획과 생각을 이뤄주시고, 블루오션이 그중 한 통로로 사용 받을 수 있도록 준비되게 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14 화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믿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니라"(요한복음 1:12-13)
1. 하나님, 그린벧엘의 아이들이 이번 미션을 통해 예수님을 영접하여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하여 주시옵소서. 복음이 그 아이들에게 들어가게 하여주시고, 하나님 나라의 자녀들로 신분의 변화가 일어나는 은혜의 역사가 있게 하여주세요.
2. 하나님, 그린벧엘의 아이들을 향한 하나님의 크신 계획과 긍휼과 성실하심, 사랑과 은혜가 있게 해주세요. 그 부르심을 따라 캄보디아와 세상이 감당치 못할 하나님 나라의 용사로 성장할 수 있도록 하여 주세요. 그 땅과 환경, 가족 내력, 조상의 굴레에 묶이지 않고 오직 하나님의 뜻을 이루는 다음세대의 아이들이 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15 수
"나 외에는 다른 신들을 네게 두지 말지니라. 너는 자기를 위하여 새긴 우상을 만들지 말고 위로 하늘에 있는 것이나 아래로 땅에 있는 것이나 땅밑 물 속에 있는 것의 어떤 형상도 만들지 말라. 그것들에게 절하지 말며 그것들을 섬기지 말라•••" (신 5: 7-9)
"높음이나 깊음이나 다른 어떤 피조물이라도 우리를 우리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으리라" (롬8:39)
1. 하나님! 그린 벧엘 학교 학생들이 어려서부터 오직 하나님만을 섬기며 살게 해주세요. 하나님만이 유일신이시며 참 신이라는 것을 어릴때 부터 배우고 말씀에 순종하는 사람으로 자라나게 해주세요. 그래서 가문으로 흘러오는 우상숭배와 음란의 죄와 결박이 이 아이들의 세대에서 끊어지는 은혜가 있기를 간절히 원합니다.
2 . 캄보디아의 학생들과 주민들을 어떤 것도 주 그리스도 예수 안에 있는 하나님의 사랑에서 끊을 수 없음을 선포합니다! 예수님의 보혈로 거룩하게 하시고, 보호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2021.09.16 목
“그러므로 너희는 가서 모든 족속으로 제자를 삼아 아버지와 아들과 성령의 이름으로 세례를 주고 내가 너희에게 분부한 모든 것을 가르쳐 지키게 하라 볼찌어다 내가 세상 끝 날까지 너희와 항상 함께 있으리라 하시니라” [마태복음 28:19-20]
1. 능력과 사랑의 주님, 이번 캄보디아 선교를 통해 항상 함께하시며 우리의 힘과 도움이 되시는 주님을 경험하고 깨닫기를 위하여 기도합니다.
하늘과 땅의 모든 권세를 주시고 이미 전쟁에서 승리하신 예수님을 믿음으로 붙잡고 나아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사람의 힘, 부족한 지혜가 아닌 하나님의 지혜와 섭리하심을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이 되길 기도합니다.
2. 캄보디아에 계시는 선교사님과 그린벧엘 교사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현재 코로나로 인해 많이 어려워진 상황 가운데 하시는 일들을 잘 감당하실 수 있는 영육의 강건함을 허락해주시고 보호해 주세요. 또한 사역과 선교에 실질적으로 필요한 것들에 대해서 공급하심과 인도하시는 하나님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17 금
“나는 심었고 아볼로는 물을 주었으되 오직 하나님은 자라게 하셨나니 그런즉 심는이나 물 주는 이는 아무것도 아니로되 오직 자라나게 하시는 하나님뿐이니라.” [고린도전서 3:6~7]
1. 캄보디아 프놈펜의 주민들을 하나님께서 굶주림과 마약, 병으로부터 보호해주시고 그들이 주님 안에서 더욱 풍성한 삶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2. 하나님께서 예비하신 재정이 마르지 않는 오병이어의 기적으로 그들의 필요함을 채워주세요. 그들을 위한 중보기도가 끊이지 않게 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