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기도_청년부] (Day 43-47)

Author
GDEW All Nations Church
Date
2021-10-15 03:24
Views
6
2021.09.20 월
"눈물을 흘리며 씨를 뿌리는 자는 기쁨으로 거두리로다 울며 씨를 뿌리러 나가는 자는 반드시 기쁨으로 그 곡식 단을 가지고 돌아오리로다" (시126:5-6)
"너희는 여호와를 영원히 신뢰하라 주 여호와는 영원한 반석이심이로다" (사26:4)
1. 캄보디아 그린벧엘 아이들과 매립지 사람들을 위해 중보하게 하시고, 주님의 마음을 알게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기도가 쌓여서 주님에 때에 모두 열매 맺게 해주세요. 열매를 주시는 분은 주님이시니, 복음의 씨를 뿌리는 한 통로로 우리를 사용해 주세요.
2. 캄보디아 매립지 사람들과 그린벧엘의 아이들을 사랑하시는 하나님, 영원히 흔들리지 않는 반석이신 주를 그들이 알고 신뢰할수 있게 해주세요.
3. 지금도 그곳에서 눈물로 씨를 뿌리시는 선교사님과 사역자들, 스텝들에게 힘을 주시고, 주를 신뢰함으로 사역하실 때 능치 못할 힘을 주세요! 주께서 허락하시는 기쁨과 위로와 평안이 있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21 화
"명절 끝날 곧 큰 날에 예수께서 서서 외쳐 이르시되 누구든지 목마르거든 내게로 와서 마시라 나를 믿는 자는 성경에 이름과 같이 그 배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리라 하시니" (요한복은 7:37-38)
1. 하나님, 생명 되신 예수님을 아이들이 영접할 수 있게 하여 주세요. 그리하여서 그 아이들의 영혼의 목마름이 채워지게 하여주시고, 각 아이들이 속한 가정들 또한 주께 돌아오게 하여 주세요. 그린벧엘의 아이들이 영혼에서 생수의 강이 흘러나오는 아이들 되게 하여 주사 그곳에서부터 캄보디아의 큰 부흥이 시작되는 역사가 있게 하여 주세요.
2. 그린벧엘의 선생님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사랑으로 아이들을 가르치고 계신 그분들에게 하나님의 크신 은혜와 복 내려주시옵소서. 특히 예수님을 만나지 못한 선생님들 가운데 주님을 만날 수 있는 은혜를 허락하여 주시고, 하나님의 자녀로 거듭나게 하여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22 수
"내 이름으로 일컫는 내 백성이 그들의 악한 길에서 떠나 스스로 낮추고 기도하여 내 얼굴을 찾으면 내가 하늘에서 듣고 그들의 죄를 사하고 그들의 땅을 고칠지라"(대하 7:14)
"이제 이 곳에서 하는 기도에 내가 눈을 들고 귀를 기울이리니"(대하 7:15)
1. 죄를 사하시고, 땅을 고치시는 하나님! 그린벧엘 학교 학생들과, 선생님, 그 땅의 주민들을 고쳐주시옵소서. 그들이 하나님의 진리를 마음으로 받게 하여 주시옵소서. 주의 임재를 그 땅가운데 부어주시사, 겸비함으로 주 안에서 회복되게 하여 주시옵소서.
2. 성실하시고 인자하신 하나님! 캄보디아 땅을 위해 기도하는 저희의 기도에 귀기울여 주시옵소서. 캄보디아 땅에서 주께 기도하는 자들의 소리를 들어주시고 그들을 주목하여 주시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그들을 속히 구원하여 주시옵소서.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23 목
"나 여호와가 의로 너를 불렀은즉 내가 네 손을 잡아 너를 보호하며 너를 세워 백성의 언약과 이방의 빛이 되게 하리니" [이사야 42:6]
"주께서 이같이 우리를 명하시되 내가 너를 이방의 빛을 삼아 너로 땅 끝까지 구원하게 하리라 하셨느니라 하니" [사도행전 13:47]
1. 세상의 빛과 소금이 되라고 말씀하셨던 주님, 우리가 말씀과 같이 이방의 빛이 되어 복음을 전도할 수 있는 하나님의 군사가 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여러가지 어려움과 상황적인 제한으로 인해 우리 스스로 하나님의 말씀을 가감하였던 부분이 있다면 용서해 주시고, 이 땅을 향하신 하나님의 마음과 우리에게 주신 선교의 기회를 믿음으로 붙잡고 마지막까지 최선을 다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2. 캄보디아 땅에 있는 사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복음과 예수 그리스도를 만나지 못한 사람들을 불쌍히 여겨주시고, 이번 온라인 선교를 통하여 뿌려진 믿음의 기도와 섬김이 쌓여 꼭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가 속히 올 수 있도록 하여 주세요. 그 땅에서 섬기고 계시는 선교사님과 스텝 분들 가운데 감당할 수 있는 힘과 능력을 더하여 주시고, 또 코로나와 다른 질병들로부터 보호해 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2021.09.24 금
“너희는 유대인이나 헬라인이나 종이나 자유인이나 남자나 여자나 다 그리스도 예수 안에서 하나이니라.” [갈라디아서 3장 28절]
1. 캄보디아 프놈펜에서 예수 그리스도를 전파하고 그들의 삶을 주님께 인도하는 목자의 역할을 하시는 선교사님께 언제나 건강과 부족하지 않는 재정을 주세요.
2. 우리가 예수안에서 모두 하나가 되었듯이 캄보디아 프놈펜에 있는 그리스도인들도 우리와 같은 하나라는 것을 알고 그들을 위하여 기도하기를 망설이지 않게 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