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11.3 수요중보기도회

Author
GDEW All Nations Church
Date
2021-11-05 17:47
Views
13
열방에 세우신 교회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나의 하나님이여 귀를 기울여 들으시며 눈을 떠서 우리의 황폐한 상황과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성을 보옵소서. 우리가 주 앞에 간구하옵는 것은 우리의 공의를 의지하여 하는 것이 아니요. 주의 큰 긍휼을 의지하여 함이니이다. 주여 들으소서 .주여 용서하소서. 주여 귀를 기울이시고 행하소서. 지체하지 마옵소서.나의 하나님이여 주 자신을 위하여 하시옵소서.이는 주의 성과 주의 백성이 주의 이름으로 일컫는 바 됨이니이다" (단9:18-19)

1.교회의 죄를 회개합니다.
-경건의 모양은 있으나 경건의 능력이 없는 죄(딤후3:5)를 회개합니다.

-영들이 하나님께 속하였는지 분별할 힘이 없어 교회안에 온갖 거짓영이 들어와도 하나님의 이름으로 영적전쟁할 믿음이 없는 것을 회개합니다.

-예수님이 오직 길이요 진리요 생명되심을 (요14:6)을 부인하고 종교통합(WCC)이라는 이름으로 배도한 죄를 회개합니다.

2. 교회가 기도하게 하소서.
- 바알에게 무릎꿇지 않는 7천의 동역자들같은 열방의 중보기도자들을 영으로 연합하게 하시고 부르신 자리에서 경건의 능력을 잃지 않으며 전혀 기도에 힘쓰도록 기름부어 주소서.

3. "아프가니스탄은 탈레반 점령전에는 지하교회 성도들과 선교사들의 헌신으로 세계에서 2번째로 복음화의 성장속도가 높았던 나라였고 현재도 지하교회 성도들이 남아 있습니다. 여러 이슬람 국가에는 생명을 걸고 복음 전하는 것을 멈추지 않는 살아있는 지하교회가 있습니다. 북한에서는 예수를 믿으면 3대가 죽거나 중노동으로 수용되는 핍박이 75년 넘게 계속되고 있지만 죽음을 각오한 신앙 전승으로 현재 1830여개의 지하교회와 20여만명의 성도가 있는것으로 추정합니다(2021모퉁이돌 선교회)"

- 사탄의 권세는 밀 까부르듯 하여도 성도들의 믿음이 떨어지지 않기를 중보하시는 예수님이 계시기에 하나님의 나라와 교회는 무너지지 않음을 선포합니다.(눅22:31-32)

- 핍박과 환란이 있는 곳에 세워진 지하교회들이 초대교회가 행한 복음 전파를 이 시대에 재현하는 교회로 굳게 세워지게 하소서.

- 지하교회의 목회자들, 선교사들, 영적리더들에게 사도의 영성을 부어주소서.

- 지하교회 성도들이 매일매일 성령님을 깊이 경험하므로 핍박의 고통을 잘 견뎌 구원에 이르게 하소서(마10:22).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