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기도 (청년부 - 11월 셋째주)

Author
GDEW All Nations Church
Date
2021-12-03 07:46
Views
54
11월 셋째주

2021년 11월 15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최예은 간사

“호세아 글에도 이르기를 내가 내 백성 아닌 자를 내 백성이라, 사랑치 아니한 자를 사랑한 자라 부르리라”
로마서 9:25

하나님, 우리가 영혼을 향한 하나님의 불타는 마음을 가지게 하소서. 우리가 선교적 교회로서 분열을 하나되게, 부정을 거룩하게, 분쟁을 평화케 하는 사명을 감당하게 하소서. 그린 벧엘 교회와 학교의 모든 사역자분들과 스탭들이 성령 안에서 하나되게 하시고 은사로 세워지게 하소서. 이번 온라인 선교를 통해 하나님을 몰랐던 아이들이 하나님을 만나고 주의 백성이 되는 기쁨을 누리게 하소서. 이를 위해 복음의 말씀이 아이들에게 들어가게 하시고, 자신이 죄인인 것을 깨달아 구세주 예수를 구하게 하소서. 우리의 선교 영상들이 평화의 메세지가 되게 하시고, 예수 그리스도의 복음을 잘 나타내는 아름다운 편지 되게 하소서.
무엇보다 모든 일에 사랑이 넘치게 하소서.

예수님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1년 11월 16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유단비

"너희 안에서 행하시는 이는 하나님이시니 자기의 기쁘신 뜻을 위하여 너희에게 소원을 두고 행하게 하시나니 모든 일을 원망과 시비가 없이 하라. 이는 너희가 흠이 없고 순전하여 어그러지고 거스르는 세대 가운데서 하나님의 흠 없는 자녀로 세상에서 그들 가운데 빛들로 나타내며 생명의 말씀을 밝혀 나의 달음질이 헛되지 아니하고 수고도 헛되지 아니함으로" [빌립보서 2:13-16a]

1. 주님, 주님께서 우리 안에 주님의 뜻으로 지금도 함께하고 계심을 선포합니다. 선교 기간 동안에 우리에게 흠없는 자들이 되게 해주시고 프로그램을 준비하는 모든 과정 가운데 우리와 함께 해주세요. 우리의 눈과 귀, 마음을 열어 주셔서 주님의 말씀에 순종하는 자들이 될 수 있기를 위해 기도합니다.

2. 이 시간 블루오션, GDEW열방교회와 캄보디아 그린벧엘 학교, 교회의 모든 스텝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우리에게 성령 안에서 한 마음과 한 사랑으로 선교를 준비할 수 있는 시간을 허락해주세요. 성령 하나님께서 우리 안에서 일하신다는 것을 깨닫게 해 주시고 오직 하나님께 영광 드릴 수 있기를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1년 11월 17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김동우

"네가 물 가운데로 지날 때에 내가 함께 할 것이라 강을 건널 때에 물이 너를 침몰하지 못할 것이며 네가 불 가운데로 지날 때에 타지도 아니할 것이요 불꽃이 너를 사르지도 못하리니" [이사야 43:2]

1. 주님, 이 시간 코로나 팬데믹으로 인해 더 어려운 상황이 지속되고 있는 캄보디아를 위해서 기도합니다. 하나님의 주권으로 단순히 이 팬데믹의 상황을 해결해 주시는 것 뿐만 아니라 주님의 축복이 이 캄보디아 가운데 흘러 넘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하나님의 보호하심과 공급하심이 필요한 자들 가운데 하나님의 역사하심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해 주세요.

2. 또한 이 시간 그린벧엘 학교의 학생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이번 온라인 선교를 통해 그들 가운데 하나님의 사랑과 영광 나타내심을 경험 할 수 있는 시간이 되게 해 주세요. 선교와 그 이후의 시간 가운데에 하나님을 더 알아갈 수 있는 마음을 허락해 주시고, 우리의 삶을 주관하여 주신 것처럼 그들의 삶도 인도 해 주시고 주관 해 주시길 위해 기도 드립니다.

감사드리며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1년 11월 18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조항서

"그의 거룩한 처소에 계신 하나님은 고아의 아버지시며..." [시68:5a]

"너희 마음의 눈을 밝히사 그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며 성도 안에서 그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이며" [엡1:18]

1. 고아의 아버지 되시는 사랑의 하나님! 그린벧엘 학교 학생들의 아버지 되시는 주님을 찬양합니다. 이번 선교를 통해 모든 아이들이 예수님을 영접하고, 하나님이 자신의 아버지되심이 믿어지게 해주세요. 아버지 되신 하나님안에서 살아가며 모든 결핍들이 채워지고 건강한 원형의 모습으로 회복되어 살아가게 해주세요.

2. 소망의 하나님! 이번 캄보디아 선교를 위해 섬기고 있는 모든 자들이 하늘의 소망을 온전히 바라며 주님께 쓰임받게 해주세요. 그들의 눈을 밝혀주셔서 하나님의 부르심의 소망이 무엇이고, 그들을 위하여 주가 예비해 놓으실 기업의 영광의 풍성함이 무엇인지를 알게 해주셔서, 이땅에서 주께 쓰임받는것이 오직 기쁨이 되게 해주세요. 오직 주님께 모든 영광 돌리게 해주세요.

예수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2021년 11월 19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강봉구

"영접하는 자 곧 그 이름을 빋는 자들에게는 하나님의 자녀가 되는 권세를 주셨으니 이는 혈통으로나 육정으로나 사람의 뜻으로 나지 아니하고 오직 하나님께로부터 난 자들이라" [요한복음 1:12-13]

1. 우리의 구세주 되신 주님, 이 시간 그린벧엘 학교와 교회의 아이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성령님, 그들 가운데 도와주셔서 그들이 예수 그리스도를 자신들의 구세주와 주인으로 영접하고 하나님의 자녀로서 예수 그리스도를 따라갈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주님께서 그들의 매 순간 함께하시고 보호해주시는 것을 믿음으로 기도합니다. 그들의 마음을 열어주셔서 복음을 받아들일 수 있도록 해 주시고 하나님의 끝없는 은혜와 위대하신 사랑을 경험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리 역시 이번 선교를 열심히 준비하고 있지만, 그들의 마음과 깊은 혼 가운데 일하시고 역사하시는 분이 하나님이심을 고백합니다. 우리를 믿음의 통로로 사용해 주셔서 하나님께서만 하실 수 있는 일들을 아이들의 영혼 가운데에 일하여 주시옵소서. 하나님의 군사들과 믿음의 리더들이 그린벧엘 학교와 교회로부터 일어나 하나님의 기적이 그곳 캄보디아 매립지 땅 가운데 일어나기를 믿음으로 기도합니다.

2. 또한 이 시간 매립지 지역의 사람들을 위해서 기도합니다. 주님, 주님만이 그들의 구세주이시요 희망이 되심을 고백합니다. 그린벧엘 학교와 교회를 사용하여 주셔서 그들의 삶과 영혼을 구원해주시고 변화시켜 주세요. 특별히 그 곳 매립지의 다음 세대 아이들이 하나님의 아이들이 되어 그들의 부모들이 자신들의 아이들을 위해 축복하고 기도할 수 있는 믿음의 부모가 될 수 있도록 역사하여 주시길 위해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