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기도 (청년부 - 12월 둘째 주)

Author
GDEW All Nations Church
Date
2021-12-17 07:51
Views
34
2021년 12월 13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유기쁨

"하나님이 그 아들을 세상에 보내신 것은 세상을 심판하려 하심이 아니요 그로 말미암아 세상이 구원을 받게 하려 하심이라." [요한복음 3:17]

1. 하나님 우리를 사랑하셔서 예수 그리스도를 이 땅에 구원을 위하여 보내주셔서 감사합니다. 하나님의 이 사랑을 캄보디아의 사람들도 깨달아 알게 하여 주시옵소서. 특별히 이번 그린벧엘 온라인 선교를 통해 그곳 학교 아이들 뿐만아니라 우리 각 사람도 다시 한번 예수 그리스도의 사랑과 은혜를 생각하고 감사함으로 하나님께 찬양 드릴 수 있길 기도합니다.

2. 주님, 특별히 이 시간 캄보디아에 계시는 선교사님, 목사님, 학교 스텝분들을 위해 기도합니다. 이번 온라인 선교 뿐만 아니라 삶에서 하나님의 나라를 위해 힘쓰시는 이 분들을 기억하여주세요. 특별히 코로나와 여러가지 제한되고 있는 어려움 가운데 도움이 되어 주시고 힘이 되어주세요. 영적, 육체적, 물질적인 모든 필요를 채워주세요. 하나님의 은혜가 한 분 한분과 함께하길 기도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2021년 12월 14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최다니엘

“야곱아 너를 창조하신 여호와께서 지금 말씀하시느니라 이스라엘아 너를 지으신 이가 말씀하시느니라 너는 두려워하지 말라 내가 너를 구속하였고 내가 너를 지명하여 불렀나니 너는 내 것이라” [이사야 43:1]

1. 하나님께서는 우리를 부르실 때 우리의 이름으로 부르십니다. 우리의 노력, 행위가 아닌 우리를 구원하시기로 선택해주셨습니다. 주님, 우리는 자격 없는 죄인이지만 주님의 놀라우신 은혜로 우리의 삶에 구원이 이루어졌음을 고백합니다. 예수님의 구원하심이 이 땅에 빛으로 드러나게 해 주세요. 우리에게 이 기쁜 소식을 그린벧엘 학교에게 전하고 나눌 수 있게 하셨으니 그들의 마음의 눈을 열어주셔서 보게하시고 함께 기쁨을 누릴 수 있도록 해주세요.

2.하나님 아버지, 우리는 연약하여 우리의 삶을 더 우선시하고 우리의 이웃을 우리의 몸과 같이 사랑하지 못할 때가 많음을 고백합니다. 주님께선 우리에게 하나님을 사랑하고 또 우리의 이웃을 사랑하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러므로 우리에게 계속하여 그린 벧엘을 위해 후원하고 마음으로 함께 할 수 있도록 도와주세요. 우리는 우리의 분주함으로 바쁘다 말하며 스스로를 제한하지만, 영혼을 구원하는 것보다 더 중요한 것은 없음을 고백하오니, 모든 영혼에게 하나님이 얼마나 필요하고 중요한지 기억하게 하여 주세요. 이번 선교 기간을 통해 우리 모두가 하나님의 임재 안에서 기뻐할 수 있기를 소망합니다.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
2021년 12월 15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양현우

“네가 무엇을 하든지 여호와께 맡기라 그리하면 네 계획을 이루시리라.” [잠언 16:3]

사랑의 하나님, 주님의 인도로써 오랜 시간 동안 캄보디아 온라인 미션을 준비하였고 모든 준비를 정성껏 다하여 그곳으로 보냈습니다. 그리하여 이제 캄보디아에 있는 그린 베델 교사들의 준비를 위해 기도 드립니다. 준비 기간동안 저희와 함께 하였듯이 그 곳에서도 선생님들과 함께 하여 주시기를 바랍니다. 저희에게 보여주셨던 은혜와 영광 그리고 영적 전쟁의 승리를 캄보디아 교사님들 에게도 보여주소서.

저희가 마지막 순간 까지도 기도를 하게 도와주소서. 그리고 캄보디아 선생님들이 준비하는 동안 그들이 필요한 모든 것들을 부어주시길 바랍니다. 인내, 노력, 이해, 시간, 재정, 체력 모든 은혜와 영광을 부어주시어 캄보디아 에서도 하나님의 역사가 일어나길 바랍니다. 그리고 선생님들이 영적전쟁에서 승리하게 보호하여 주시어 모든 준비가 하나님의 뜻대로 이루어 지길 바랍니다.

주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드립니다. 아멘
--
2021년 12월 16일 캄보디아 선교를 위한 중보기도
기도문 작성자: 이안 매그비탕

“마귀의 궤계를 능히 대적하기 위하여 하나님의 전신갑주를 입으라” 에베소서 6:11

1. 주님, 이 시간 저희가 코로나 19와 사탄의 궤계로 인한 영적 전쟁 가운데에 있음을 기억하게 해주세요. 이번 선교를 통해 하나님께서 그린벧엘의 영적 전쟁에 필요한 전신갑주를 허락해주시고 주관하여 주시길 위해 기도합니다. 현재의 우리는 우리의 삶 가운데 마스크나 코로나 백신을 쉽게 접하고 공급받을 수 있지만, 그러지 못하고 있는 그린벧엘의 아이들을 기억해주시고 블루오션과 저희 GDEW 공동체에 재정을 허락해주셔서 아이들에게 후원해줄수있도록 저희를 사용해주세요.

2. 주님 또한 하나님의 은혜로 그린벧엘 학교 학생들의 영적 신앙 생활을 인도해주시길 간구드립니다. 이번 선교 캠프에 참석하는 아이들 중 예수님에 대해 전혀 배운 적 없거나 자신의 삶에 사단이 주는 영적 공격에 대하여 무지한 자들이 있다면, 그들에게 예수님께서 오직 길이시며 사단과의 영적 전쟁을 이길 수 있는 권세를 받았음을 경험하고 계속해서 배우며 주님의 길을 따라가길 기도합니다. 학생들에게 머리로 이해하고 마음으로 받아드릴 수 있는 지혜를 허락해주세요.

예수 그리스도의 이름으로 기도합니다. 아멘.
Total Reply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