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년 여름 바이블 캠프가 8월 28일부터 30일까지 지듀 열방교회에서 열렸습니다.

10명의 교사들과 21명의 아이들이 함께한 이번 바이블 캠프는 하나님의 약속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다양한 활동들과 바이블 스터디를 통해 한명 한명 아이들에게 하나님의 약속의 씨앗을 심는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이들과 함께 했던 3일 동안의 유쾌한 시간 속으로 함께 가보실까요?

예배를 통해 찬양과 기도로 하나님께 나아가는 시간들~! 아이들은 신실하신 하나님을 찬양하며,하나님께서 주신 약속의 말씀들을 이루실 것을 기대하였습니다. 신나는 activity 시간들~! 새로 만난 친구들과의 어색함을 깨기 위한 활동 바이블 스토리의 이해를 돕기 위한 활동 팀 워크를 다지며 하나님의 약속을 기억하기 위한 활동 등 다양한 활동들을 통해 아이들은 성경 속에 하나님께서 주신 약속들이 나에게도 주신 약속이란 걸 알게 되었습니다.

풍성한 점심 식사와 간식들 그리고 기도로 아이들을 섬겨주신 부모님들을 통해, 웃음을 잃지 않고 아이들과 함께 했던 교사들을 통해 그리고 보이지 않게 이모저모로 섬겨주신 많은 분들을 통해 아이들은 하나님의 사랑을 경험했을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각자에게 주신 약속의 말씀을 붙잡고 부르신 이땅에서의 삶을 통해 하나님의 뜻을 이루어가는 믿음의 다음 세대들이 되기를 소망해 봅니다. 아이들의 삶을 통해 이루어 가실 하나님의 신실하신 약속을 기대하며 내년을 기약해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