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리스도의 제자가 되어 열방을 제자 삼아라(마28:19-20)
(Be Disciple and Make Discipes of All Nations)

북미는 지구상에 있는 거의 모든 나라와 전 세계 종족 언어 집단의 표본을 찾을 수 있을 정도로 다양한 이주민이 있으며 그 규모가 매우 큽니다.
이러한 이주민은 각자의 고국에 있는 자기 종족에게 복음을 증거 할 수 있는 중요한 요소가 됩니다.
특별히 캐나다는 영국, 프랑스, 유럽, 중국, 인도, 파키스탄, 베트남, 일본, 한국, 중동, 유대인, 아랍, 이란 , 터키, 아프리카, 남미, 인디언,
에스키모인 등의 다민족으로 구성되어 그 특성에 맞게 효과적인 선교의 문을 열 수 있는 중요한 전략적 요지가 됩니다.

이러한 선교적 마인드를 가지고 Vancouver GDEW열방교회는 2003년 1월 캐나다 주 정부에 Grace Disciples Evangelizing the World sociey 라는 명칭으로 단체 등록이 되어 All Nations Church 로 교회활동을 시작하였고, 2005년 1월 캐나다 연방 정부 단체 등록이 되어 활동하고 있습니다.

특성

GDEW(지듀)는 “Grace Disciples Evangelizing the World”의 약자로서
세계를 복음화시키는 은혜제자들”이라는 의미로 한국에서는 2009년 한국세계선교협의회(KWMA)에 등록된 단체입니다.
GDEW열방교회는 2011년8월15일 한국독립교회 및 선교단체연합회(KAICAM)에 등록된 단체로서 하나님을 아는 지식이 왜곡된 이 시대에 하나님의 진리에 근거한 풍성한 은혜로 말미암아 하나님의 백성으로서 강하고 용맹하게(단11:32) 하나님 나라를 확장하는 교회입니다.

비전

위와 같은 목적을 이루기 위한 GDEW 열방교회의 비전은 다음과 같습니다.

1) 모든 그리스도인은 하나님 앞에서 온전한 성숙이 이루어져야 함을 목표로 삶의 현장이 기반된 양육과 훈련을 진행합니다.

2) 모든 그리스도인은 하나님 나라를 섬기기 위한 사역자로 부르셨음을 공유하며 각자에게 부여된 삶의 현장에서 자신의 은사를 적극적으로 사용하는 비전별 사역을 통하여 평신도 사역을 확장합니다.

3) 모든 그리스도인은 우주적 교회의 일원임을 인식하며 하나님이 품으시는 온 세계의 교회를 위하여 함께 중보하고, 선교사를 직/간접적으로 섬기며, 선교대상을 직접 찾아 사역하는 선교지별 사역을 통하여 세계를 품은 그리스도인을 세웁니다.

4) 모든 그리스도인은 열방을 복받게 하기 위한 복의 근원으로서의 정체성에 합당한 통로가 되도록 세상에 거하나 세상에 속하지 않은 삶의 방식으로서의 거룩하고 성결한 삶을 매순간 추구하고 선택합니다.